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하루팡 렌트카, 제주 렌트카 장점 ✅ 시크릿 쿠폰 발급받는법까지!

 

썸네일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리면서 제주도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저도 4월중으로 제주도 여행을 알아보던 찰나 좋은 정보를 알게 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돌하루팡 렌트카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럼 왜 유명한지 함꼐 알아보겠습니다. 시크릿 쿠폰받는법까지 소개해드릴테니 더 저렴하게 알아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신뢰할 수 있는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현재까지 거의 800만정도 되는 인원이 이용했다고 합니다. 제주 여행에서 렌트카 이용률이 무려 1위라고 합니다. 돌하루팡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가 보는 가장 큰 특징들로는, 최저가를 보장 해주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더 저렴한 가격을 신고할 경우 차액을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이것만으로도 가장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90개 이상의 업체들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수많은 차량들의 가격을 쉽게 비교해서 고를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돌하루팡  이용 방법

돌하루팡 렌트카 뿐만 아니라 항공권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어플도 따로 있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할 수도 있고, 돌하루팡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 여행할때 준비를 못한 여행용품들도 대여를 해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돌하루팡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홈페이지로 이동 후에는 가장 상단에서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3초 항공권 , 렌트카 , 여행용품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돌하루팡 홈페이지

 

2. 항공권 , 렌트카, 여행용품 선택

 

저는 여행용품은 따로 설명을 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항공권과 렌트카에 대해서만 준비해봤습니다. 각각 들어가시면 위 사진들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 원하시는 일정과 인원을 세팅해주시면 바로 결과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자차관련해서도 여러가지 옵션이 있어서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3. 돌하루팡 렌트카 빌리기

 

저는 이번 주말을 기준으로 설정을 하고 조회를 해봤습니다. 아직 비수기인 점도 있지만 비용이 정말정말 저렴합니다. 제주 여행시에는 확실히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위로 들어가보니 또 두가지 옵션이 나오는데 원하시는 대로 설정을 해주면 될것 같습니다. 비용 미쳤다... 이후엔 결제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제가 위에서 여행 용품도 빌릴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그것도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돌하루팡 여행 용품 빌리기

 

1번에서 여행용품을 선택해주신후에 날짜만 선택해주시면 이렇게 바로 나옵니다. 정말 여러가지 상품이 나오니까 요건 직접 확인해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렌트카가 너무 저렴해서 그런지...상대적으로 엄청 싼 느낌은 안드는것 같기도 합니다. 확인해보니 아기용품들이 주로 있는것 같습니다. 카시트나 유모차가 주로 보이네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좋은 소식같기도 합니다. 저는 아직 미혼이라 이쪽은 크게 감흥이 없네요..하하

 

돌하루팡 시크릿 쿠폰 받는법

제가 서론에서 시크릿 쿠폰 받는법도 소개해드린다고 했기 때문에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이 방법은 3월 31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더 해드리고 싶은데...기간이 정해져 있다니 어쩔수 없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크릿쿠폰 영상

 

돌하루팡 공식 유튜브에서  유튜브 메인에 나오는 저 영상을 클릭하라고 합니다. 제가 링크를 준비해드릴 테니 편하게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상속에 숨은 시크릿 코드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여기 적어드리고 싶지만 혹시나 문제가 생길까 싶어서 이부분은 직접 확인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21초를 유심히보라고 합니다. 제가 확인해봤는데 진짭니다.

 

 

그 이후에는 어플에서 쿠폰등록하고 결제할때 사용하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요건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 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돌하루팡 렌트카 빌리는 방법과 쿠폰 받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제주 여행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TOP 3 ✅ 제일싸게 이용하는 법!! (2024 최신)

안녕하세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 통신사 요금이 부담스러워서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요금제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고, 어

happyworld22.tistory.com